본문 바로가기
자세히 '살펴보기'

마켓컬리 새벽배송 후기) 추천상품 +100원상품 / 5000원 쿠폰받기 *쿠팡비교

by hoonyminy 2020. 3.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켓컬리 새벽배송 후기!


저는 요즘 맨날 온라인쇼핑만 해요..ㅎㅎ 쇼핑이라기보다는 "온라인 장보기"..

마트 안 간 지 정말 오래됐어요. 꾸준한 집콕, 사회적 거리 두기 중이에요. ㅎㅎㅎ


저는 쿠팡 로켓프레시를 사용하다가, 마켓 컬리로 갈아타서 2번 주문한 후기입니다.



** 회원 가입 시, 추천인에 ajiming 입력하고 5,000원 할인쿠폰 받으세요

** 첫 구매시, 100원상품이 있어요! 저는 블랙라벨 오렌지로 받았는데 완전 대박 맛있었어요.



저의 2번째 마켓컬리 주문, 마켓 컬리는 택배 박스가 전체적으로 다 종이라서 이게 정말 좋아요.




제가 쿠팡에서도 자주 사먹었던, [크림바바] 시그니처 크림빵 6종

이거 넘 맛있어요ㅠㅠ




종류는 6가지인데, 마켓컬리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쿠팡 로켓프레시 vs 마켓컬리

'크림바바' 이거 신세계 푸드코트에도 있는 그래도 브랜드 네임이 있는 빵이라고 생각해요.

(가격은 그냥 비슷비슷하고, 쿠팡이 조금 저렴, 그렇지만 마켓컬리는 선택 가능.)


쿠팡 로켓프레시에서는, 6가지 종류 중 5가지를 선정.

정해져 있는 구성으로 주문해야 해요. 그래서 배송이 오면  박스 안에 잘 포장되어서 와요.


마켓 컬리는, 6가지 종류 중 내가 좋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게 좋더라고요!

근데,, 선택을 해서인지,, 별도 박스에 포장되어 오지 않고ㅜㅜ

아래 사진에서와 같이 그냥 낱개로 오더라고요, 이거 너무 아쉽... 한 번만 더 포장해줬으면 해요.



저는 생크림보다 커스터드가 좋아서 커스터드2개, 초코크림2개, 딸기크림2개,

완전 맛있어요. ㅎㅎㅎㅎ





남편과 저는 아침에 식빵을 자주 먹는데요. 잼을 발라서 먹는데-

땅콩잼은 뭔가 살 엄청 찌고 건강에도 안 좋다는 생각에 자제하고 안 사먹었어요.

근데 마켓컬리에서 무첨가!땅콩버터 발견!


[슈퍼너츠] 무첨가 땅콩버터 2종

스무스 / 크런치 부드러운 것과 크런치한 것이 있어요.



무설탕, 무소금, 무식품첨가물,무팜유 100% 땅콩사용, 풍부한 불포화지방산, 비타민 E

여기에 혹해서 구매했어요. ㅎㅎ



제품 특성 상, 땅콩 오일이 위쪽으로 분리된대요. 저도 처음에 보고 놀랐어요.ㅎㅎㅎ

상온에 보관 후, 먹을 때 아래까지 잘 섞어 드시길 추천! 사과랑 먹으면 더 맛있대요. ㅎㅎ

그런데, 사진에서와 같이 땅콩잼 안에 흰 덩어리?

이거도 기름때문에 이런건가.. 바를 땐 부드럽게 펴발려서 모르겠는데 이거 뭔지 몰라서 우선 마켓컬리에 댓글달았어요.





다음으로,

[맨즈앤가서] 무설탕 과일잼 7종


잼도 너무 단 거는 싫고, 마켓 컬리에서 무설탕 과일잼 발견!

후기가 무려.. 9999+ 다들 극찬하길래 구매했어요. ㅎㅎ



240g인 건 알고 구매했지만, 진짜 작아서 당황했어요. ㅋㅋ

그렇지만 맛은 굿!!!! 식빵에 발라 먹으니 넘나 맛있어요.




(솔직히.. 달걀은 마켓컬리 넘 비싸요ㅠ)

쿠팡에서 달걀 종류 많은데 다 품절이라 마켓컬리에서 사게 됐어요.


뭐, 가격의 차이는 이유가 있겠죠?ㅎㅎ 제가 구매했던 건 아래 사진.

[가농바이오] 가농금계란 1+등급

특란 20구





그리고, 저는 보통 노브랜드에서 샐러드 야채를 사곤 했는데,,, 나가지를 않으니까. ㅠㅠ

마켓 컬리에서 발견한 소량 간편 샐러드!!


무농약 간편 샐러드 6종

야채를 한번에 너무 많이 사면 안 먹다가 금방 상하곤 하잖아요.

이거 사먹었는데 괜찮더라고요! 양이 좀 적긴 하지만 빨리 먹고 상하지 않아서 좋아요. ㅎㅎ





저는 쿠팡 로켓와우 회원이에요 ㅋㅋ 이 포스팅 제목은 마켓컬리지만..ㅎㅎ

제가 온라인 장보면서, 쿠팡 로켓프레시와 마켓컬리를 자꾸 비교하게 되더라고요.


로켓프레시는 종류가 많고, 마켓컬리는 물건 질이 좋고, 이런 장점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그렇지만 가끔 두 곳에서 같은 제품이 겹쳐요.





GAP마크가 붙은 국내산 오이

마켓 컬리에서 2개 가격이,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3개길래, 이번엔 쿠팡에서 오이 샀어요.ㅎㅎ





국내산 양배추


양배추는 뭐 여기저기 가격이 천지차이예요. ㅎㅎ

그냥 마켓컬리 물건에 조금 더  믿음이 간다고 해야 하나? (개인적 의견) 그래서 마켓컬리에서 사다가,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양배추가 990원 ??!!!!

그래서 한번 구매해 봤는데, 샌드위치 만들어 먹었어요. 만족해요. ㅎㅎ



여기까지 마켓컬리 구매 후기 및 쿠팡과의 솔직 비교 포스팅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 다음에 또 만나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