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세히 '살펴보기'

리빙픽 추천아이템) 노블엔젤 핸들커버, 타이거원 핸드폰 거치대, 만도 코일카매트

by hoonyminy 2020. 3.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빙픽"이라는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추천 제품들 가지고 왔어요.

내돈내산 구매 후기예요! "리빙픽" Living Pick 이라는 홈페에지에는 생활용품, 필수품, 아이디어 상품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살 만한 게 정말 많더라고요. ㅎㅎ

남편이 우연히 알게 된 홈페이지에서 여러 가지를 구매했는데, 그 중에서 자동차 관련 상품만 우선,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당 :)


> 노블엔젤 알칸타라 핸들커버
- 할인가 38,900원 (원가 49,900원)

남편 차는 투산인데요, 핸들 가죽이 까지니까 너무 보기 안 좋더라고요. 그래서 구매하게 된 핸들커버.

배송 왔을 때, 박스 상태예요.

박스 안에는 또다른 포장으로 패킹이 되어 있어요.

선물용 완벽 패키지.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저희가 선택한 블랙&버건디 색상이에요. 맘에 쏙 들더라고요. ㅎㅎㅎ

색상은 버건디 / 오렌지 / 옐로우 3가지예요.

 

가족과 패브릭보다 좋은 알칸타라만의 친환경 특성, 가죽의 갈라짐 현상이 없고, 내구성이 뛰어나고,  편리한 관리와, 부드러운 촉감이 있다고 홈페이지에 설명이 되어 있어요. 이 설명처럼 재질이 참 맘에 들더라고요!

 

박스 뒷편에는, 제품특징과 장착방법 및 사용시 주의사항이 자세히 적혀있어요! 

* 미끄럼 방지 역할로 포인트 라인이 3군데 있어요.

* 겨울철에는 핸들의 차가운 느낌을 방지해 주고요.

* 천연 고무를 사용해서 미끄러짐이나 뒤틀림이 없고, 악취가 발생하지 않는다고 해요. :)

 

 

그런데 남편이 노블엔젤 알칸타라 핸들커버는 대부분의 차량에 설치가 가능한 프리사이즈지만 SUV라 핸들이 조금 큰건지? 겨우 끼웠다고 하더라고요..ㅎㅎ 근데 그만큼 빠지거나 헐랑한 위험은 없겠죠? 

핸들외경이 370mm 미만이거나 380mm 초과시 설치가 어려우니 참고하세요!

!! 지금까지 4달정도 사용했는데, 별다른 문제 없이 흠집도 나지 않고 아주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 2020 올라운드샷 거치대 [타이거원]
- 할인가 15,000원 (원가 20,000원)

이거이거, 유튜브에서 4억개 팔린 그 거치대! 라고 하네요. ㅎㅎ 이 문구에 혹한 것도 있어요.. 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이 사는 건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해서요. ㅎㅎㅎ

 

저는 2019년에 구매했는데, 지금 보니까 2020년 리뉴얼 출시가 되었네요! ㅎㅎ 이 거치대의 좋은 점은, 어떤 기종이든 어떤 사이즈든 다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언박싱 해보면, 소형 흡착패드, 대형 흡착해드, 거치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각도조절 메탈 거치대. 핸드폰 부착하고 나서 360도 회전과 90도 각도 조절 가능한데, 이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거치대 붙일 소형 흡착패드예요. 소형 부분에는 핸드폰을 부착할 수 있는데 소형은 흡착력이 맘에 들었어요.

 

차에 고정시킬, 대형 흡착패드. 솔직히 이게 문제예요. 뭐 4억개 팔린 거치대라고 해서 엄청 기대했는데.. 뭔가 낚인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차에 고정이 엄청 잘 된다고 광고가 나와 있는데, 처음에 딱 붙였을 때 응??????? 했어요. 부착 진짜 안 됐어요. 그냥 쉽게 떨어지던데요? 도대체 뭔지.. 흠..

 

박스 앞, 뒤 모습과 간단한 설치 방법 참고하세용!

 

설치하는 건 어렵지 않아요.. 그냥 흡착패드 붙이면 끝..ㅋㅋㅋㅋ 

 

!! 지금까지 사용해 본 결과,

조금 전 말씀드린 대로, 처음에 대형 흡착패드가 생각보다 차체에 잘 안 붙었음... 당황.. 그냥 떨어짐.. 

그리고 소형 흡착패드에 핸드폰을 붙였으나 광고와는 다르게 핸드폰이 떨어짐... 완전 잘 떨어짐.. 조금 눕혀 놓으면 안 떨어지긴 하지만 세우면 떨어지는 게 흡착패드로서 기능이 좋은건가? 생각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거치대를 좀 뒤쪽으로 기울여줬어요. 그랬더니 그 이후로는 안 떨어지더라고요. 제가 흡착패드가 정말 잘 붙을 줄 알았나 봐요. 좀 많이 실망. 다시 사야 될 것 같아요.

아무튼 뭐 불만족스럽지는 않지만, 엄청나게 만족스럽지도 않았어요. 

아이패드도 부착가능하다고 할 정도라고 해서 부착력이 엄청날 거라고 너무 기대했나 봐요.. 광고가 좀 과장인 것 같은 개인적 느낌. 아래 대형 흡착패드의 남은 부분에 선글라스나 이것저것 올려 놓으라고 하는데 전 좀 불안할 것 같아요.. 

 


> 만도 와이드 볼륨쿠션 코일카매트
- 할인가 55,900원 (원가 89,000원)

저희 차 매트가 엄청나게 더러웠...어요..... ㅋㅋㅋ 그냥 보고 자꾸 회피했던 옛날의 기억들..ㅎㅎ 그러다가 남편이 큰맘먹고(?) 카매트 구입했어요. 리빙픽에서 고른 "만도 와이드 볼륨쿠선 코일카매트"

구매 시에, 차종코드 기재란에 "코드명,유종"만  잘 기입해 주면 빠르게 제작-배송해 주더라고요! 만도 정품 제품보증서가 있다고 하니, 꼭 확인하세요. ^^

카메트가 색상도 이렇게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ㅋㅋㅋ 색상은 총4가지 - 그레이,레드,브라운,블랙 저희는 그레이를 선택했어요!

 

BEFORE

카매트 새로 깔기 전..  청소가 안 된 상태예요..허어 민망하네요. ㅋㅋㅋ

 

 

 

 

후레시 터트려서 찍었더니,

더 더러워 보이네요...;;ㅋㅋㅋ

 

 

 

 

 

 

 

 

 

 

 

 

 

AFTER

쨘!!!!! 남편이 힘들게 낑낑 청소도 하고 카매트 새로 깐 모습이에요! ㅎㅎ

유해물질 없는 친환경 프리미엄 코일매트, 라고 하던데 확실히 냄새도 안 나더라고요.

 

1열(운전석), 1열(보조석), 2열(뒷좌석) 모두 딱 맞게 제작해서 배송이 오기 때문에 편하고 좋은 것 같더라고요.


여기까지 "리빙픽"에서 구매한 자동차 관련 구매 추천상품 포스팅 마치겠습니당~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