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세히 '살펴보기'

삼성 메모 프린터기 "네모닉미니" 사용후기 (전용 용지 카트리지)

by hoonyminy 2020. 4. 6.

안녕하세요.

요즘 갤럭시S20 많이들 구매하시죠~ 

사은품으로 네모닉미니를 선택해서 한번 사용해 보고, 후기 가져왔어요!



메모 프린터기


처음에 '노트 프린터기'가 뭐지? 했어요. ㅎㅎㅎ

그냥 핸드폰 메모기능을 그대로 프린트 해주는 기계인가? 했는데, 그건 아니더라고요. ㅋ


미니 사이즈라서, 휴대하기도 좋을 것 같고요. 직장 사무실에서도 사용 가능할 듯해요.



자, 뚜껑을 열어볼게요! 네모닉 미니 사용설명서가 처음으로 나와요.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 구매하신 분들은 네모닉 미니 받으실 수 있어요.

아래 혜택들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사용 설명서를 보니, 제품구성과 명칭들이 잘 나와 있더라고요. :)


커버 레버, 전원 버튼 이 두개만 알면 되겠더라고요. ㅋㅋ


설명서에 설명도, 아래 사진처럼 이것만 보면 쉽게 할 수 있어요.



초반에 좀 어버버 했는데,ㅋㅋㅋㅋ "무슨 메모를 프린트하라는 거지?"

역시나, 어플을 깔아야 하더라고요. ㅋㅋ

(어플 설명은 아래에서)



설명서 아래에, 바로 네모닉미니 프린터기가 있어요.


프린터기를 들면, 그 아래에는 네모닉미니 전용 용지가 있습니다.



언박싱 끝! 너무 간단하네요..ㅋㅋㅋ


네모닉미니,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드릴게요.

앞부분에 용지가 나오는 부분이 있고요,


왼쪽에는, 커버를 열 수 있는 버튼이 있어요. 이거 열면 뚜껑이 열립니다.


한쪽에는 전원 버튼과 충전선 연결 커텍터가 있어요.


자, 이제 커버를 열어볼게요~!!!

스티커 설명에서와 같이, 기계를 거꾸로 들고, 버튼을 힘있게 내려줍니다.

0


그러면 이렇게 커버가 열려요. 어렵지 않아요. ㅎㅎㅎ

0


커버를 열어둔 상태로, 전용 용지를 화살표 방향 잘 보고, 껴 줍니다.

0


첫번째로 있는, 짧은 용지는 앞으로 꺼내 찢어주고요.

0


뚜껑을 닫아주면, 끝!

사용 준비 완료!!!!!!!

0


"전원" 버튼을 1초 눌러주면, 전원이 켜지면서, 왼쪽 하단에 불이 켜져요.




아까 말씀드렸던 "어플"

'네모닉 nemonic' 이라는 어플을 핸드폰에 다운 받습니다. :)



어플을 다운받으면, 하단에 "새 메모"를 누르고 마음대로 메모를 할 수도 있고요.


"템플릿"을 누르면 여러 디자인으로 메모를 만들 수 있어요!!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홈스쿨"에는 영어, 한자, 한글 연습 가능하니 아이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특히 "기념일" 디자인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ㅎㅎ


"메모"에도 엄청 여러가지 디자인이 있는데 정말 귀엽죠. ㅎㅎㅎ


"할 일" 을 누르면 To do 리스트를 쓸 수 있는 메모 디자인들이 나와요.ㅎㅎ




시험삼아, ㅎㅎ "To do list"로 한번 만들어 봤어요.


오늘 할 일, 블로그 / 빨래 ㅋㅋ


왼쪽 하단에 "인쇄" 버튼만 한 번, 두 번 눌러주시면 끝이에요.



이렇게, 순식간에 메모지가 나와요. ㅎㅎㅎ

처음에 너무 빨리 나와서 당.황. 했어요. ㅋㅋㅋ


처음이라, 메모지 뜯다가 다 뜯어졌네요. ㅋㅋㅋ

위쪽으로 쭉~ 찢으면 깨끗하게 뜯어져요.



혹시 사진도 되나? 사진 불러오기, 카메라 모양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핸드폰 사진 불러왔더니 이렇게 불러지더라고요.




프린트 해보겠습니다. 이건 동영상을 찍어 봤어요. ㅎㅎ

생각보다 엄청 빨리 나오죠. ㅎㅎ :)


결론적으로,

컬러는 안 되므로 ㅋㅋㅋ 사진이 흑백으로 나옵니다. ㅎㅎ 그래도 뭔가 프린터가 되니 신기했어요.


마지막으로, 진짜 할 일을 프린터해보고 마무리할게요.

같은 메모를 여러장 뽑을 수도 있어요.


이제 메모지 잘 뜯죠. ㅎㅎ 깔끔하게 쫙~ 잘 뜯어지더라고요.


엄청나게 자주 쓰진 않겠지만..ㅎㅎㅎ 그래도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사은품으로 생각보다 괜찮네요!!!


사은품 2가지 중에 고른건데, 사무실이나 집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네모닉미니 삼성 메모 프린터기 사용후기였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