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세히 '살펴보기'

"황토숨 찜질방석" 온도조절기 전자파 차단 전기매트 추천!! (내돈내산 후기)

by hoonyminy 2020. 3. 17.

안녕하세요 :) 겨울이 가고 봄이 오고 있어요!

(아직은 코로나때문에 봄을 온전히 느낄 순 없지만 ㅜㅜ)

겨울에 제가 구매했던 찜질방석(전기매트) 사용후기 가지고 왔어요!

전기매트는 물론 겨울에 많이 사용하겠지만,

몸 어딘가 뻐근할 때, 허리가 아플 때,  여자들 생리통으로 배가 아플 때,

등등 전기매트를 사용할 일이 많아서 포스팅하려고요-!

 


황토숨 & 자연휴_ 황토 찜질방석

 

택배 배송 상태는 만족!! 엄청 깨끗하게 잘 왔어요.ㅎㅎ 박스 안에 또 다른 박스 안에 아래 사진처럼 왔어요~

 

 

전기매트는 아무래도  전기를 이용해서 사용하는 제품이라서 안전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아무거나 사지 않고  그래도 이름 있는 브랜드로 구매했죠.

한국에서 제조하고, 대형 마트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더라고요. ^^

 

 

황토는 몸에 좋은 거라고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 동의보감에서 "황토는 만물의 독을 없애고 병을 치료한다."라고.

 

언박싱 ㅎㅎㅎㅎ 박스 열어 볼게요. 박스가 튼튼해서 괜히 더 맘에 들었어요. ㅋㅋㅋ

 

황토숨 찜질기 찜질방석 처음 구매해 봤는데, 신기했어요! 저 안에 동글동글 알들이 들어 있는데 황토로 만들어진 거겠죠??

 

크기는 전기매트 1인 크기보다 작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원한 건 이 크기라서 저는 이걸로 구매!

크기는 35X70cm 허리찜질용이에요.

 

전기매트에서 온도조절기가 없으면 안 되죠~!!!!! 찜질 방석에서 온도조절기는 필수예요. ㅎㅎㅎ

우리황토 전기매트에는  총 4단계의 온도와 시간이 있어요.

저는 보통 3단이나 4단으로 3시간정도 하는데, 하고 나면 어깨와 허리가 어찌나 시원한지 몰라요.

제조 년월도 적혀 있네요 ㅎㅎㅎ 뜨끈뜨끈한 제품 ㅋㅋㅋ

 

황토 전기뜸질기. 라고도 하네요 ㅎㅎㅎ 설명서 사진이에요. 참고하세요.

 

 

온도조절기 사용 방법, 제품 특성, 사용 후 보관방법 등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 

설명서 안 잃어버리게 조심해야 겠더라고요.

 

주의사항도 꼭 보셔야 한다는 거~!!!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

 

무상수리기간은 1년이고, 1년 이후 유상 AS 처리도 되네요!!
역시 이래서 브랜드명이 있는 걸 구매해야 하는 것 같아요.

 

박스에 같이 있던 이거.. 저는 그냥 전기매트 위에 이불처럼 올려놓고 사용하라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

 

깨알같이 브랜드명이 예쁘게 수놓아 있네요.

 

가격72,550원. 가격 비교해서 티몬에서 구매했어요. 

 

황토숨 & 자연휴 2020년 안내책자인듯 해요 .ㅎㅎ
제품이랑 같이 왔는데, 혹시 도움이 될까 사진으로 찍어서 올려 봅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만, 이렇게 사진을 올리다 보니 마치 광고같네요. ㅠㅠㅋㅋㅋ 광고 아닙니다. ㅎㅎ

 

안 올리려다가, 황토 제품 종류가 생각보다 엄청 많길래 혹시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사진 찍었어요. ^^

 

일상생활 용품뿐만 아니라 솜베개, 침대 등등 종류가 엄청나더라고요. ㅎㅎㅎ
황토 옷, 황토 이불, 별 게 다 있네요. 필요하신 분들께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한겨울 찜질기 전매트는 필수!ㅎㅎㅎ

그렇지만 저는 한겨울이라기보다는 사계절 사용할 것 같아요.

허리나 어깨가 아플 때 찜질해 주거나, 생리통 있을 때 배에 올려 주면 정말 좋아요!!!!!

여기까지 황토 찜질방석 전기매트 포스팅 마칠게요!!!

다음에 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