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먹고 마시기'

하남 미사 족발 맛집_ "족발야시장" 배달 후기

by hoonyminy 2020. 3. 18.

안녕하세요 :)

저는 하남 미사에서 살기 때문에 이곳에 관련된 맛집을 많이 소개해 드릴 것 같아요.

요즘 밖에 나가서 외식을 하기에 뭐하니.. 음식 배달을 많이 해서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저또한......ㅎㅎㅎㅎㅎ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족발 맛집!!!

"족발야시장"이라는 족발집 배달 후기 가져왔어요.





족발야시장 (미사점)


저희는 반반족발로 시켰어요.ㅎㅎㅎ

예전에 매장에서 먹었을 때 너무 맛있었거든요.

여기는 서비스가 너무 좋아요. 매장에서 사장님도 친절했고요. ㅎㅎ



배달 참 깔끔하고 정갈하게 오죠. ㅎㅎ

다른 곳에서 배달 시켰을 때, 가끔 젓가락도 안 챙겨주는 곳도 있더라고요.

근데 여기선 아주 넉넉히 챙겨주셨네요~ 일회용 장갑까지 보내주셨어요. :)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식당에서 제공하는 야채의 상태인데요.

야채가 다 시들어 있거나 더러우면 진짜 그 식당 이미지가 확 나빠지더라고요.

여기는 상추와 고추 마늘 등등의 상태가 아주 굿~!!!! 통과!!!! ㅎㅎㅎ



제가 여기 족발야시장을 좋아하는 또 다른 이유는,

여기에서 제고해주는 김치랑 부추 정말 맛있어요.

기본 족발이랑 먹으면 순식간에 흡입하게 돼요. ㅋㅋㅋ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또다른 이유!

서비스가 굿~~~~~~~~!!!!!!

배달 시키면 막국수가 서비스예요. 너무 좋죠?

게다가 매장에서 먹었을 때 막국수 완전 맛있었거든요. ㅎㅎ



사진으로도 보이시죠?

막국수가 아주 탱글탱글해요. 깨소금도 엄청나게 뿌려주셨네요. 에헷 감사합니당!



쟁반 막국수 소스는 이렇게 따로 동봉해 주시니까, 따로 막국수에 바로 부어서 드시면 돼요.

불어 버리기 전에 어서 부어주시고요.



막국수 소스 대박이죠. ㅋㅋㅋ 엄청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제가 배고파서 그랬는지 정말 맛있어 보이는 막국수. ㅠㅠ 



기본으로 오는 것 중에, 절인 깻잎, 양파, 배추 등도 와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들은 매운 족발과 먹으면 굿!이더라고요.



짠~

쿨피스도 서비스예요. 진짜 서비스 정말 좋죠.ㅠㅠ

다른 집에선 이런 음료수 서비스 없던데 감동이에요.



대망의 반반족발!!!!!

캬~ 또 먹고 싶어 지네요. ㅎㅎ

위에가 매운 족발 / 아래가 기본 족발이에요.


매운 족발은 좀 매워요. 전 매운 걸 너무나 좋아해서 진짜 엄청 맛있게 먹어요. ㅎㅎ



제가 진짜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인데, 족발야시장 찬양하는 이유는 진짜 기본족발 엄청 탱글탱글하고

맛있어요!!!!



매운 족발 안에는 떡도 들어 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ㅋㅋㅋ

매운 족발만 먹기엔 너무 맵고, 기본 족발만 먹기엔 뭔가 아쉽고,

반반 족발이 딱이에요. ㅎㅎ


요즘에 또 족발 먹은 지 좀 됐네요. 지금이에요.

우리 모두 배달 고고. ㅋㅋㅋㅋㅋ

오늘 저녁은 족발! 너로 정했다!ㅎㅎㅎ


여기까지 마칠게요~

다음에 또!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