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먹고 마시기'

하남 미사 중식 배달 맛집 추천 "차오차오" 가성비 좋은 중화요리 중식당

by hoonyminy 2020. 4.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남 미사 중식 배달 맛집 추천하러 왔어요.!



 가성비 좋은 중식당 " 차오차오


요즘 중식이 넘 땡겨서 ㅎㅎ 오랜만에 배달시켜 먹었어요!

배달어플 통해서 중식당 찾다가, 다 별로인 것 같아서,

저희가 예전에 시켜먹었던 곳에서 다시 배달시켜 먹었어요. ㅎㅎㅎ

가성비 완전 굿이에요!!!! ㅋㅋ


저희가 시킨 건,

SET_ 짜장1, 짬뽕1, 탕수육(소), 만두

= 19,000원

다른 식당에 비해 가성비 굿이에요!


헉, 근데 이거 탕수육 '소'자 맞아요? 엄청 많죠. ㅋㅋㅋ

중화요리전문점 "차오차오" 미사점 전화번호예요.

영업/배달 시간은

10:00~22:00


매달 14일 홀 방문손님 짜장면 2,500원 행사!!


짜장면 오랜만에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많이 안 불고 배달 빨리 왔어요. ㅎ


짬뽕도 맛있더라고요~ 해물 엄청 많아요!!! 게도 들었어요. ㅎㅎㅎ

여기 자꾸 시켜 먹는 이유가 짬뽕에 정말 해물도 많고 맛있더라고요.


특히 여기 추천하는 이유는, 가성비 대박인 것!!!

요즘 탕수육 '소'자 엄청 작잖아요.. 양 보세요...ㅋㅋㅋㅋㅋㅋ



양에 흥분해서 ㅋㅋㅋ 손으로 비교해봤어요. ㅎㅎ 2명이 먹기엔 정말 충분한 양.


이런 샷 너무 좋고요?ㅋㅋㅋ 푸짐해 보이는 세트예요. ㅎㅎㅎ


전 이 짬뽕에서 숙주나물 이게 진짜 맛있더라고요!!! 면 먹다가 숙주나물의 아삭함이 조화가 좋더라고요! ㅎㅎㅎ :)



자, 먹기 전에 한번 뒤집어 줬어요. ㅎㅎ 완전 푸짐하죠?!!!

큰 게 다리 하나가 있어요. 이거 먹기 귀찮아서 대충 먹긴 한데 아무튼 게가 들어가서 그런지 짬뽕 국물이 뭔가 시원하긴 하더라고요.


짬뽕 국물이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



짜장면 비쥬얼이에요~ㅎㅎ 비벼 보니 정말 맛나 보이네요.ㅋ

남편이 짜장면 맛있대요.ㅎㅎ



넘나 맛있게 먹었던 '차오차오'의 세트예요. ㅎㅎ

저는 찍먹이기 때문에 ㅎㅎ 탕수육  소스는 붓지 않고 먹어요. ㅎㅎ


결국, 양이 넘 많아서 ㅋㅋㅋ 탕수육 남겼어요. ㅎㅎ

남겨 놨다가 다음 날 저녁에 또 먹었어요. 헤헤헷


위치)



여기까지 하남 미사 중식 배달 맛집 추천 "차오차오".

가성비 넘 좋아서 추천하는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