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먹고 마시기'

하남 미사 떡볶이 배달 추천 "불스떡볶이" 분모자 중국당면 떡볶이 튀김 맛집!!

by hoonyminy 2020. 4. 20.

안녕하세요!

다들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완전 떡볶이 덕후예요.


집 앞에 엽떡미사점이 있긴 하지만 불스 떡볶이 알고 나서는 여기서만 시켜 먹거든요.ㅋㅋㅋ

분모자랑 중국당면 맛을 알아버렸어요..ㅋㅋ


내돈내산 떡볶이 맛집 추천 고고!




불스떡볶이 신장덕풍점이고요, 미사에는 아직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미사까지 배달 가능!!!

저는 배달의민족으로 시켰어요.

하머니 결제 가능해요~!!!




짜잔~~~~~~

이때 기분이란...ㅋㅋㅋㅋ 모든 걸 다 가진 기분이wy. ㅋㅋ



제가 불스떡볶이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 튀김이 진짜 맛있어요. ㅠㅠ

세트에 포함된 계란찜도 완전 굿이에요.!!!!!




세트에 포함된 튀김 중, 김말이2, 야채튀김1, 만두1 만두가.. 진짜 왕만두예요. ㅋㅋㅋ




진짜 대박 입에서 사르르르 녹았던, 고구마롤튀김 완전 맛있어요. ㅠㅠㅠㅠㅠ




그리고 진짜 이거,, 추천 또 추천 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새우감자고로케 겉바속촉 진심 대박입니다.




튀김이 있어도, 떡볶이의 매운 맛을 계란찜이 또 싹~ 달래줘요. ㅎㅎ



세트에 포함된, 쿨피스!!!  떡볶이 먹을 때 쿨피스 없으면 또 섭섭하죠 .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중요시 생각하는(?) 단무지. ㅋㅋㅋㅋㅋ

떡볶이집에서 주는 단무지 상태 안 좋으면 괜히 기분 안 좋아요.

그런데 여기는 자체생산인지? 아무튼 단무지 상태 엄청 좋아요. 아삭아삭해요.



숟가락까지 이힛 ^^ 센스 굿이에요 사장님~ ㅋㅋ



대망의 떡.볶.이 !!!!!!!!!!!!!!!!!!!!!

치즈떡볶이


떡, 오뎅, 소세지, 치즈, 당면, 분모자 아 진짜 골라먹는 재미 ㅋㅋㅋ




아주 행복한 마음으로 ㅋㅋㅋ 항공샷 한 번 찍어야죠...ㅋㅋㅋ




호이땅! 이제 진짜 먹습니다.ㅎㅎㅎ





배달도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요즘.... 솔직히 배달 너무 늦게들 오잖아요. ㅠㅠㅠ


그래도 치즈 쭉~ 늘어날 때 왔어요. ㅎㅎ




맛 선택, 맵기 선택은,

1단계 : 초등학생가능

1.5단계 : 신라면정도

2단계 : 지옥

3단계 : 불지옥

이렇게 있어요 ㅎㅎㅎㅎ

2단계는 아직 안 먹어봤....ㅋㅋㅋ 1.5단계는 진짜 너무 맵지도 않고  딱 좋은 것 같아요.!!!!!




튀김은 또,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야 제맛이잖아요. 저 진짜 고구마롤튀김에 홀딱 반했어요.




안에 진짜 엄청 부드럽고.. 겉엔 진짜 완전 바삭바삭바삭해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새우감자고로케도... 떡볶이랑 찰떡이더라고요!

다른  튀김과는 비교도 안 돼요.ㅋㅋㅋㅋㅋ




만두 크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ㅠ완전 왕만두 ㅎㅎㅎㅎ

불스 떡볶이는 진짜  떡볶이는 물론이고 튀김이 진~~~짜 맛있어요!



분모자 떡볶이 파는 곳이, 특히 배달이 되는 곳이  막상 별로 없더라고요!!!


분모자 중국당면 떡볶이 땡길 때마다 저는 불스 떡볶이 시켜 먹어요. ㅎㅎ



완전 탱탱하죠. ㅋㅋㅋㅋㅋ 탱글탱글

0




지이이이이인짜 쫄깃쫄깃하고, 식감 너무 신기하면서 맛있어용.ㅋㅋ




이거 당면인가 중국당면인가 암튼 당면도 완전 맛있고요. ㅠㅠ 오히려 그냥 떡 먹으려고 하면 뭔가 아쉬운 느낌...ㅋㅋㅋㅋ 중국당면으로만 먹어도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넘넘 맛나게 먹은 불스떡볶이 후기!

맛있는 튀김이랑 분모자 중국당면 떡볶이 먹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마칠게요~

다음에 또 만나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