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먹고 마시기'

[하남 미사 망월동 배달 맛집] 떡볶이, 김밥 테이크아웃 추천 "압구정 김밥"

by hoonyminy 2020. 4.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 맛집 추천하러 왔어요 :)


떡볶이 시켜 먹으려고 하는데- 요즘 떡볶이 배달 진짜 맛있는 곳 엄청 많잖아요!!!


근데 2인이 먹기엔 많고... 최소주문금액도 비싸고... 배달비도 많이 받고.....

그러다가 정말 괜찮은 곳 발견!!!!!!




   압구정 김밥   


배달의 민족에서,

최소주문금액 7,000원 !!!! 배달비 1,000원 !!!!!

요즘 배달팁 3,500원까지도 하는데,, 리뷰도 괜찮은 것 같길래 시켜봤어요!


TEL : 031) 793-0098


저는 김밥을 정말 좋아해서 ㅎㅎ 처음엔 고봉민 김밥을 시키려 했는데, 은근 리뷰가 별로 안 좋더라고요. 직접 먹은 사람 리뷰가 확실히 도움이 되긴 하는 것 같아요. 


배달은 생각보다 빨리 왔고요! 그래서 그런지 김밥이 뜨끈뜨끈했어요. 

뜨끈뜨끈한 김밥이 오니까 기분 좋더라고요.


엽떡스타일 떡볶이 시키면 둘이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잖아요. 요즘 살 너무 많이 쪄서....ㅋㅋㅋ 좀 자제하려고 해요 요즘..ㅋㅋㅋ


저희가 시킨 건,

떡볶이 2,000원 / 참치김밥 3,900원 / 숯불고기김밥 4,500원


뜨끈뜨끈한 김밥, 만든 지 얼마 안 된 것 같아서 넘나 맛있어 보였어요. ㅎㅎㅎ



요새 2,000원짜리 떡볶이가 있다니,, 요새 떡볶이도 솔직히 좀 비싸잖아요..ㅎㅎ


떡볶이는, 추억의 떡볶이 맛 ㅎㅎ 맛있었어요!!! 이정도면 ㅎㅎ


서비스?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콘샐러드예요. ㅋㅋㅋ


음식도 저렴한데 ㅎㅎㅎ 이렇게 오뎅도 주네요. 대박



참치김밥 오히려 전 숯불고기 김밥보다 참치김밥이 맛있더라고요.ㅋㅋ

재료가 깨끗해 보여서 완전 맘에 들었어요.


압구정 김밥, 여기에서 젤 비싼 김밥이었던 숯불고기 김밥.


생각보다 숯불고기 맛이 쎄지 않아서..ㅎㅎㅎ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압구정 김밥"

최소주문금액이 적어서 1인분으로 시켜 먹기에도 넘 좋을 것 같더라고요!!!


가격도 착하고 배달팁도 적고!


여기까지 하남 미사 망월동 배달 떡볶이, 김밥 맛집 추천

포스팅 마칠게요~


다음에 또 만나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