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먹고 마시기'

[하남돼지집 배달 후기] 하남돼지집 미사신도시점 하남맛집추천

by hoonyminy 2020. 6. 1.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 끝나서ㅜㅜ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로 마음 달래고 있어요.. ㅎㅎㅎ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미도와 파라솔이 너무나 맛있게 먹는 하남돼지집 아시나요??


하남시민으로서 ㅋㅋㅋㅋ 뭔가 뿌듯하더라고요. 드라마 볼때마다 먹고 싶었던 하남돼지집!

이번 주말에 배달시켜 먹었어요~




▶ 하남돼지집 배달

 미사신도시점
(배달의 민족)



갈매기살 1개 (150g_14,000원)

목살 1개 (180g_14,000원)

어무이 찌개 1개 (6,000원)

+ 배달팁 2,000원

= 36,000원




이렇게 시켰어요~ 커플세트도 있긴 한데, 고기 종류가 정해져 있어서 저희는 고기를 정해서 먹고 싶었기 때문에, 갈매기살 하나랑 목살 하나 선택해서 시켰어요. 하남돼지집에 찌개 맛있는거 다들 아시나요? 다다 맛있지만 어무이 찌개 진짜 맛있어요! ㅎㅎ


[위치]



60분 내외로 온다고 했지만 더 빨리 도착!! ㅎㅎㅎ 고기는 언제 먹어도 진리죠.



처음에 보고,,, 가격에 비해,,,,,, 고기 양이,,,, 적다고 생각했지만 먹고 나면 생각이 달라집니다.ㅋㅋㅋ JMT



매장에 가서 먹을 때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 들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어무이 찌개가 생각보다 엄청 크다고 느꼈어요. ㅋㅋㅋ


36,000원 치고.... 뭔가 양은 부족한 느낌이었지만, 진짜 하남돼지집은 정말 맛있어요. ㅠㅠㅠ!!!!!!!



하남돼지집 배달시키면 기본찬으로 오는 것들이에요. 쌈싸먹기에 부족하지 않은 기본찬들이에요.

파절이, 부추김치, 마늘, 명이나물!


하남돼지집 미사신도시점에서 배달의민족으로 시키실 분들!

기본찬 더 주문하면 사장님이 더 주시더라고요!


저는 명이나물 더 달라고 했더니 이렇게나 추가로 많이 주셨어요. ㅎㅎㅎ 꺅



하남돼지집 목살이랑 갈매기살 시키면 이정도 와요. 양 참고하세요.

진짜 하남돼지집 고기는 찐찐 맛있어요. 와 ㅠㅠㅠ


맛있게 구워서 오니까 집에서 기름튀며 안 구워도 되고 너무 좋더라고요.  고기는 따뜻한 상태로 왔어요! 식은 고기는 고기라도 좀 그렇잖아요.. 역시 하남돼지집은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추가로 더 달라고 했던 구운김치!!! 엄청 많이 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정말 볶은김치 맛있게 먹었어요.



생각보다 엄청 양 많았던 어무이찌개 여기 안에도 고기가 듬뿍 있어요.

밥이랑 먹으면 진짜 조화가 장난 아니에요. 고기에는 이런 매콤한 찌개가 있어야 하잖아요.


쌈장, 소금, 와사비, 구운마늘 쌈 싸먹기에 완벽하죠.


상추도 생각보다 많이 주시더라고요! 싸먹고 남았어요.ㅎㅎㅎ

(고기 더 주세요. ㅠㅠ ㅋㅋㅋㅋ)


주의! 너무 맛있어서 자꾸 생각날지도

맞습니다 맞고요!!!!!! 또 먹고 싶어요. ㅠㅠㅠㅠ


하남돼지집 미사신도시점 

031)792-7992



집에 밥이 있어서 공기밥은 따로 안 시켰고요, 와... 어무이찌개 진짜 맛있어요!!!

큼직한 고기랑 두부, 감자, 이걸로도 밥 한 공기 다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감자도 엄청 커요 ㅎㅎㅎㅎ 고기도 고기지만 하남돼지집은 다른 음식들도 다 맛있다는거!


진짜 진짜 하남돼지집은 무조건 추천이에요!!!!ㅎㅎㅎ

본점도 맛있지만 다른 지점들도 맛없었던 적은 한 번도 없었어요.

배달로는 처음 먹어봤는데,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만.족.


그릇들 싹 싹 비우고 마무리는 더블비얀코. (TMI)


주말에 이렇게 먹방을 했으니 운동을 해야 하는데...

꼭 운동을 해야죠...


다들 이번 한 주 행복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