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먹고 마시기'

[강동 마카롱 맛집 추천] 아맛나 마카롱&커피_ 하남 미사 마카롱 배달 후기

by hoonyminy 2020. 5.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카롱 리뷰 가져왔어요 :) 비쥬얼부터 맛까지 넘나 좋은 마카롱.



요새 저는 마카롱을 배달시켜 먹어요..ㅎㅎ

참 편한 세상이죠 ㅋㅋㅋ '배달의 민족'에서 찾다가 하남 미사로 배달 되는 곳 중에 '아맛나 마카롱&커피' 에서 시켜 봤어요! 알고 보니 강동구였다는....ㅋㅋㅋ




내돈내산 ' 아맛나 마카롱&커피 '

마카롱 배달 후기

운영시간

평일, 토요일_ 오전 10:00~오후 8:00

휴무일_ 매주 일요일


배달지역

상일동, 강일동, 고덕동, 명일동, 

미사동, 풍산동, 초이동




저도 모르게 막 고르다 보니,, 7개나 시켰네요? ㅋㅋㅋㅋ


같이 온 매장명함에는 주소와 SNS주소, 마카롱 먹는 방법 등이 적혀 있더라고요.ㅎㅎ :)


정말 기분 좋은 마카롱 떼샷이에요. ㅎㅎㅎㅎㅎ 보기만 해도 달달하니 기분 좋아요!



소소한 사장님의 편지와 ㅎㅎ 15,000원 이상 구매시 서비스인 '에그타르트'예요.


우왕, 맛있는 꼬끄 ㅎㅎㅎ 커피랑 간단하게 먹기 넘 좋더라고요. :)


마카롱은 뭔가 예뻐서 자꾸 사진 찍게 돼요..헤헷



내돈 주고 사먹은 마카롱 후기예요. 제가 구매한 7개 마카롱 보여드릴게요~ 여기 가실 분 참고하세용 :)

근데 '아맛나' 마카롱 맛있긴 한데, 생각보다 크기가......작았어요.........

동네 마카롱 크기에 비해서 작아서 조금 실망. ㅠㅠ 그리고 배달팁 너무 비싸다.........하아 ㅜㅜ



맛있었던  웨하스 바닐라 


완전 맛있는 바닐라향에다가 웨하스까지 들어 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마카롱 가게에서 자주 보이는  돼지바 

크기가 작긴 했지만, 그래도 정말 맛은 좋았어요!! ㅎㅎㅎ



 연유 인절미 

요거요거, 마카롱 안에 연유랑 인절미가 들어 있어서 많이 달지도 않고 완전 맛있었어요!



만인이 좋아하는 ㅎㅎㅎ

 크림 브륄레 



역시나! 맛있었던 크림브륄레 ㅎㅎ 달긴 하지만 ㅎㅎ 그래도 정말 아메리카노랑 찰떡이잖아요?! 




제가 넘넘 먹고 싶었던

 솔티 카라멜 



이거 먹어 보고 싶어서 시켰는데, 역시나 짠맛이 단 맛을 더 가중시켜주는!

위에 올린 프레첼이랑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헤이즐넛 


제가 헤이즐넛 향을 정말 좋아해서! 이거 무조건 시켰어요. ㅎㅎㅎ

헤이즐넛 향 넘 좋아서 맛있었어요.ㅠㅠ




 요거트 시리얼 



저... 다른 이름으로 시켰는데, 이게 왔어요? ... 근데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딱 제 스타일, 새콤하면서 달고 하아 또 먹고 싶어요!



'아맛나 마카롱&커피'

여기는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마카롱 라인업이 매일 다르다고 해요.

크기는 생각보다 작았지만 넘 맛있었기에 추천! ㅎㅎ


여기까지 포스팅 마칠게요!

다음에 또 만나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