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먹고 마시기'

하남 미사 망월동 곱창,순대볶음 맛집) 단골가게 "땡기네 곱창"

by hoonyminy 2020. 4. 2.

안녕하세요 :)

며칠 전에 먹은 곱창,순대볶음 맛집 추천하러 왔어요.


제가 살고 있는 하남 미사강변에는, 아파트 단지 앞에 곱창 또는 순대 트럭이 있었어요.(지금도 있나)가게가 아닌 트럭에서 장사하시는 분들인데, 아무튼 여러 곱창트럭에서 사먹어보고 단골이 된 "땡기네 곱창" 장사가 잘 되셨는지 가게를 내셨어요. ㅎㅎㅎ


그 이후로도 꾸준히 남편과 먹는 이곳! 저희의 단골가게예요.


음식 시켜 놓고 픽업하러 가도 되고요, 배달도 됩니다. :)


크하, 이게 얼마만인지! 엄청 오랜만에 급 생각나서 시켰어요.

뜨끈뜨끈하게 온 야채곱창순대볶음 



가격은 14,000원 !! 가성비 좋죠~~~!!

(밥 한 공기씩 준비! ㅎㅎㅎ)


곱창순대볶음, 계란찜, 상추, 마늘, 쌈장, 콜라까지~!!!



예전엔 계란찜 없었는데~ 이제 서비스로 주시나 봐요. :)

잇힝 너무 좋네요. ㅋㅋㅋ 계란찜 해서 먹으려고 했거든요.

근데 이렇게 무료로 주시니 귀찮게 안 해도 되고 좋아요.!!!


배달로 시키실 분은, 연락처 : 031) 793-3647



깨소금 뿌려진 거 보이시나요. ㅎㅎㅎ 제가 다른 곱창트럭보다 "땡기네 곱창"을 좋아하는 이유는,

알맞게 매콤하고 특유의 향이 많이 나지 않는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여기에 정착한 것 같아요. ㅎㅎ



상추도 많이 주시고, 콜라도 주시고, ㅎㅎ 계란찜은 처음 받아 봤는데, 우와 서비스치고 정말 고퀄리티 아닌가요. ㅎㅎㅎ 계란찜은 제가 만들어서 같이 먹곤 했는데 이렇게 맛있게 주니까 정말 좋더라고요.



우리 부부.. 마늘은 먹지 않았다고 한다.ㅋㅋㅋㅋㅋ 쌈장은 쌈 싸서 잘 먹었어요. ㅎ



"땡기네 곱창" 양념이 넘 맛있어요.ㅠㅠ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에겐 좀 매울 수도 있으려나..

그렇지만 저에겐 정말 알맞게 아주 맛있게 매콤한 맛이에요.. :)


양념 순대, 곱창 볶음 너무 좋아요.  순대도 큼직하고, 곱창 냄새 안 나고 쫄깃하고, 당면도 들어 있고요, 야채들도 들어 있습니다. 밥이랑 먹고 나면 별로 남는 게 없어요. 다 맛있다는 거죠. ㅎㅎ


제가 양념 없는 그냥 곱창은 잘 못 먹어요... 그렇지만 양념곱창은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거기에다가 순대까지 있으면 최고예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하남 미사강변 망월동 사시는 분들!

 야채 곱창, 순대 볶음 맛집 추천!! 곱창 배달 맛집으로도 추천해요.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제가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였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