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하게 '먹고 마시기'

하남 미사 닭갈비 맛집 추천_ "홍춘천 치즈닭갈비" 하남미사점

by hoonyminy 2020. 3. 18.

안녕하세요 :)

저는 요즘 사회적거리두기를 위해 집콕을 아주 열심히 실행 중입니다.. 외식을 한 지..어언.. 한달이 훌쩍 지나가고 있어요.ㅠㅠ

이 매장은 코로나가 시작되기 전에 갔다온 거예요. 막상 사진을 보니 먹으러 가고 싶네요ㅜㅜ ㅎㅎㅎ


홍춘천 치즈닭갈비 (하남미사점)

http://naver.me/GIjKZU5W


효성 해링턴타워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가는 길에 메뉴들을 여기 저기 놓으셨네요. 마마무가 홍보모델인 줄 몰랐어요.

 

전화번호 ) 031-792-3579

 

닭갈비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게다가 점심메뉴가 있는 게 맘에 들었어요. ㅎㅎ

홍춘천 착한점심 (홍춘천닭갈비 + 볶음밥) 1인분으로 시켰어요.

런치타임은 11:30 ~ 2:00 

1인분 닭갈비 되는 거 정말 맘에 들더라고요. ㅎㅎ

닭갈비집 가면 기본 2인부터 주문해야 하잖아요. ㅜㅜ ㅎㅎ

 

효성 헤링턴타워로 들어가셔서 2층으로 가시면 화살표 따라 가세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ㅎㅎ

 

밖에서 바라본 매장 보시면 아시듯이 매장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더라고요.

 

매장 밖에 있던 메뉴판과, 매장 안에서 본 메뉴판.

모두 사진 찍어 왔으니 참고하세요. :)

메뉴::

 

 

사이드 메뉴로도 이거저거 많아서 맘에 들더라고요. ㅋㅋㅋ

치즈볼, 치즈스틱, 버팔로윙, 국물떡볶이까지!!! 

다음에 가면 사이드도 먹어 보려고.ㅎㅎ

메뉴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매장 내부좀 찍고 싶었는데,,ㅎㅎ 손님이 계셔서 찍기가 좀 그렇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그냥 저희가 앉았던 복도쪽 자리 옆부분만 찍어 봤어요.

ㄱ자 로 되어 있고 자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기본으로 나오는 기본찬입니다. ㅎㅎ 오이피클, 무쌈, 콘, 깻잎, 콩나물국 이정도네요.

 

짠~~~~~~~~~~!!!

저희가 시킨 치즈닭갈비 입니다!!! 비쥬얼 대박이죠. ㅎㅎㅎㅎㅎㅎㅎ

생각보다 비쥬얼이 엄청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진짜 정말 침나오는 비쥬얼이었어요. 치즈로 시킨 거 정말 잘한 것 같아요. ㅎㅎ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닭갈비, 야채들, 떡사리, 고구마 사리 조금, 라면사리, 치즈 이렇게 들어 있더라고요.

 

치즈 늘어나는 거 보세요.~ㅎㅎㅎㅎ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치즈닭갈비 추천!!!

2인분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원래 볶음밥 꼭 시켜 먹는데 ㅎㅎ 배불러서 볶음밥 못 먹었어요.

저희 부부 대식가인데... ㅋㅋㅋㅋㅋ 다음에 가서 먹으려고요.

 

잘 섞어서 볶아주고 쨘!!!ㅋㅋㅋ 비쥬얼 정말 맛있어 보이죠. 닭갈비 먹으러 가고 싶네요.

 

 
홍춘천 치즈닭갈비 재료 원산지표도 있어요. 요즘 식당에선 웬만하면 다 밝혀주는 원산지도 표시되어 있네요.

 

홍춘천 치즈 닭갈비 하남미사점에서 아주 맛나게! 잘 먹고 왔어요.ㅎㅎㅎ

홍춘천 치즈 닭갈비 가게가 체인인 것 같은데 저는 처음 가봤거든요. 생각보다 괜찮아서 ㅎㅎ 이때 이후로 2번 더 재방문 했어요. 다음에 생각나면 또 가려고요. 홍춘천 브랜드 처음 알았지만 가고 나서는 다시 재방문하게 된다는 건 맛있다는 거겠죠? ㅎㅎ 

여기까지 하남미사 망월동 닭갈비 맛집 포스팅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