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세히 '살펴보기'

이마트몰 쓱배송 새벽배송 후기_ 6월 무료배송 쿠폰

by hoonyminy 2020. 6. 9.

안녕하세요!

제가 이마트 쓱배송은 몇 번 했고 포스팅도 했지만
"새벽 배송"은 지난번에 처음 해서,
후기와 함께 정보 가져왔어요.

 

 

 

글 기간이 6월1일부터 6월 30일이길래.. 착각했네요.
새벽 배송 만원 이상 구매 무료배송은
6월 첫째 주 일주일만 했나 봐요.ㅠㅠ
글을 너무 늦게 올려서 아쉽네요.
앞으로 이런 행사 있나 자주 확인해야 겠어요.



이거 말고도 새벽 배송 최대 10%
할인 쿠폰 혜택도 있더라고요!
여러분도 등급 쿠폰 꼭 받으세요.

 

 

 


우선, 온라인 이마트몰에 들어가시면
쓱 배송, 새벽 배송, 트레이더스, 신세계몰 등
여러 가지로 나누어져 있어요.

즉, 같은 곳에서 판매하는 물건들로만 사는 게 좋아요.
(각각 따로 사면 배송비도 각각 나와요.)


가장 많이 사용하는
쓱 배송 / 새벽 배송
모두4만 원 이상 구매해야 무료배송이에요.
4만 원이 안 된다면 배송비 3000원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무료배송 구매 가격 좀만 낮춰줬으면 좋겠어요. ㅠㅠ




 

새벽배송하는 방법!


우선, 새벽 배송 가능한 지역을 확인하세요.

 

 

 


쓱 배송 온라인 사이트에 있는 제품들에,
새벽 배송 스티커를 확인하세요.
오른쪽 상단에 스티커가 있어요!

 

 

 



그리고 쓱 배송 새벽 배송의 좋은 점은
배송 원하는 날짜 선택이 가능해요!
이게 정말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시간 될 때 장바구니에 넣어 놓고 원하는 날짜 선택하면
지정한 날짜 새벽에 문 앞에 와 있답니다.

 

 




 

재사용 가능한 보냉 가방

 

쓱 배송 새벽 배송으로 시키면 "알비백"으로
배송이 옵니다.
알비백(보냉 가방)은 첫 배송 시에는 무료로 제공돼요.

 

 



두 번째 이용할 땐,
첫배 송 때 받은 알비백을 문 앞에 두면
기사님이 예쁘게 담아주신다고 하네요.
(쿠팡은 프래 시백으로 담아서 온 걸 놓고, 회수해 가는데
쓱 배송 알비백은 특이하네요? 다시 담아주신다는?)

 

 

현관 앞에 내놓을 때마다
500원 SGG MONEY 쓱머니 적립!! 이거 좋네요.



알비백을 문 앞에 두지 않았다면,
회수용 알비백에 담아준대요.
이를 위해 보증금 2,000원을 결제해야 합니다.

 

 



알비백을 문 앞에 놓는 거 까먹는 바람에
2천 원이 아까워지는 상황.
그렇지만 회수용 알비백도 반납하면
보증금 2천 원을 다시 쓱머니로 돌려준다고 하네요.

 

 

 



아무튼 제일 중요한 건,
새벽 배송이 가능한 지역인지 확인하는 것이에요.
시키실 때 꼭 확인해 보세요.

 

 





 

새벽 배송 후기

(쿠팡 부천센터 코로나 확진 이후,
쿠팡 프레쉬 잠시 쉬는 중....)


그리하여 처음 시켜 본 이마트몰 쓱배송의 새벽 배송.

 

 

 


알비백이 깨끗하고 맘에 들더라고요.
보냉이 필요하지 않은 둥지냉면은
봉지에 쌓여서 가지런히 알비백 위에 놓여 있었어요.

 

 



알비백이 I'll be bag이었네요. ㅎㅎㅎ
프레시백은 찍찍이었는데,
알비백은 자크로 되어 있어요.

 

 



열어보면 깨끗하게 큰 봉투 안에 다 담겨 있어요.
요즘 정말 장 보는 게 온라인으로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정말 편한 것 같아요. 기사님들께 너무 감사하다는 생각.

 

 



6시에 일어나지 않아서..ㅋㅋ 6시에 도착했는지 확실히 알지는 못하지만?
아무튼 이마트 쓱 배송 새벽 배송은 새별 6시 도착.

 

 




자, 이제 제가 구매한 품목들 다 꺼낼 시간이에요.
솔직히 쓱배송은 없는 게 없어요.
게다가 뭔가 다른 마트에서 사던 물건이 다 있어서 그거 그대로 구매할 수 있는 게 좋더라고요.
특히 노브랜드 상품들도 같이 구매할 수 있고요.

 

 




제품들 사이에 보면 아이스팩이 보이시나요?
보냉팩 안의 물건들 사이에 아이스팩이 들어 있어요.

 

 




100% 물로만 되어 있는 에코 아이스팩이에요.
재생지로 만든 이 종이팩 안에는 수십만 마리의 미생물이 살고 있다고 해요. 이들은 식물이 무럭무럭 자라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물을 더 맑게 정화해주고 악취까지 저감 시켜준다고 하네요.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아이스팩을 보냉재로 사용한 뒤,
키우고 있는 소중한 식물에게 부어주거나 또는
맑은 강물을 위해 흘려보내주면 좋다고 해요.

 

 

 
아이스 보냉팩이 이렇게 좋게 쓰이다니 놀라워요.



아무튼 이마트 쓱배송은 새벽 배송도 좋지만,
그냥 배송도 시간을 지정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무료배송을 위한 4만 원 이상 구매 항목만 없다면
참 좋겠는데요....ㅠㅠ


여기까지 이마트 쓱 배송 새벽 배송 후기 마칠게요.

다음에 또 만나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