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세히 '살펴보기'

[넷플릭스 시리즈 추천] 완전 재밌는 "종이의 집" (스포X) 알바로 모르테 덕후가 모은 배우들 사진ㅎㅎ

by hoonyminy 2020. 5. 8.

안녕하세요!



요즘 집콕을 많이 하면서

넷플릭스 많이들 보시는 것 같아요!


저 또한 넷플렉스 사랑 ㅋㅋㅋ



그러다가 보게 된

" 종이의 집 "

LA CASA DE PAPEL





시리즈 다 봐버리고

너무나 아쉬운 마음에

포스팅해요...하아..

1화부터 또 볼까 생각중..ㅋㅋㅋ


넷플릭스 추천에 자꾸 뜨길래

왜 뜨나 했는데



진. 짜. 핵. 잼 !!!!!!!!!

한 번 보기 시작하면

일상생활 불가능 ㅋㅋㅋㅋ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즌1_ 1화부터

아주그냥 확 사로잡습니다.





프리즌브레이크처럼

완전 똑똑한 주인공이

완벽한 계획을 짜고 뭐 그런

내용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정말 추천!!!!!!!!!!!





주인공들 단체샷 보며..

시리즈 더 볼 거 없어 아쉬운 마음

위안하는 중이에요 ㅠㅠ ㅋㅋㅋ


이런 포스터들도 좋지만,






배우들이 개인적으로 올리는

이런 자연스러운 사진들도

넘나 넘나 좋네용 ㅎㅎㅎ





베를린 넘 멋져요ㅠㅠㅠ ㅎㅎ

나이로비도 이런 사진에서 보니

예쁘네용~ 도쿄만 예쁜게 아니여요 ㅋㅋ





흔하지 않은 샷 ㅎㅎㅎ

베를린, 교수, 무리요 경감





초반 시즌1에는

헬싱키 말 진짜 없었는데

점점 말도 많이 하고 ㅋㅋㅋ

연기도 잘하더라고요~!!!!






이 포스팅은

저의 아주 개인적인 사심이 담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종이의 집에서 '교수'역할의


" 알바로 모르테 "


키가 이렇게 컸어요...?

나이도 이렇게 많았어요?

그런데 이리 멋지나요??? 꺄





조폐국 이후, 스페인 은행 털러 갈 때

나오는 저 금발머리 분과

이런 도촬이

이렇게 화보느낌 풀풀





자, 이제

알바로 모르테 님의

사진들 쭉쭉 나갑니다..

ㅋㅋㅋㅋㅋ 으악




턱시도 빨..와우

턱시도에 운동화..

넘나 잘 어울리시네요..ㅋㅋ





스페인 사람답게

유럽풍 느낌 나는 사진

우와 멋지다요....







이분도 셀카ㄱㅈ이신듯...

남이 찍어준 사진은 다 멋진데

오히려 셀카는...........ㅋㅋㅋㅋㅋ






알바로 모르테

이분 인스타그램에서

사진 가져왔어용 ㅎㅎㅎ

멋진 사진 증말 많더라고요 와웃






눈빛 어뜩해......!







시즌4에서 짜증나는

이여자와 함께 사진..ㅋㅋㅋ

이사진은 싫다

그냥 알바로 모르테 잘 나옴ㅋㅋ








우왕,

교수랑 도쿄 투샷 ㅎㅎㅎ






종이의 집 배우들 덕후가 되어서

배우들 인스타그램

이리저리 구경했어용ㅋㅋㅋ



베를린 인스타그램에서 ㅎㅎ

옆에 여자분은 바로!

나이로비 ㅎㅎㅎ






아래 사진 투샷

넘나 멋지지 않나요...

중년배우들.. 이런 느낌 넘 좋아유 ㅋㅋ






그러다가

도쿄 인스타그램도 구경ㅋㅋㅋ

도쿄는 원래 예쁘단 걸 알아서 그런지

뭔가 감흥이 없었다는...ㅋㅋ


그러다가 이런 사진 발견 ㅎ

모니카 가즈탐비네?였나

이분도 같이 있네유 ㅋㅋㅋ





자,


다시 본론으로 들어와서


알바로 모르테 사진 더 봅시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왼쪽 이 알바로 모르테

젊을 때 모습 ㅋㅋㅋ

예수상 느낌도 나고..

근데 턱선 대박이네요 와우

진짜 잘생겼다..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쌍둥이 아빠라고 해요? ㅎㅎ

아이들 사진도 있더라고요

너무 예쁜 사진 :)





이런 흑백 사진

분위기 짜응!




멋진 아빠 모습도 있네요 ㅎ






이런 귀여운 모습까지!!

ㅎㅎㅎㅎㅎㅎ

0





저만 보기 아까운 사진들

종이의 집 교수 사진들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오요..

ㅋㅋㅋㅋㅋㅋ



스페인 드라마 시리즈가

이리 재밌을 줄 몰랐던 1인..


아직도 "종이의 집" 여운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어요ㅠㅠㅠㅠ

시즌5 언제 나오나요ㅜㅜ



아무튼 아직 안 보신 분들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