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세히 '살펴보기'

중고폰 판매 매입 "소녀폰" 하남 미사_ 아이폰 수리 후기

by hoonyminy 2020. 4. 21.

안녕하세요!

제가 핸드폰을 바꾸고, 전 핸드폰인 아이폰에 저장된 것들이 많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컴퓨터에 옮기려고 하는데, 아이폰이 먹.통.

헐............. 켜지지도 않더라고요ㅠㅠㅠ 당황쓰...


검색, 검색, 검색해서 찾은  "소녀폰"이라는 곳에서 문제 해결!  

사장님도 넘 친절하셔서 추천하러 왔어요!!



"소녀폰"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하남 미사점 가실 분 참고하세요. :)

저도 이거 보고 갔거든요. ㅎㅎㅎ



사진에 출구 잘 보고, 7층으로 가시면 찾을 수 있어요.

707호 도착!!! 제발 고칠 수 있기를 바라며 갔어요.




저는 '아이폰 수리'가 목적이었는데, "소녀폰"에서 구매도 가능하더라고요. ㅎ



선불폰 개통점이래요! 요금제도 다 있고, 아무튼 폰은 구매해보진 않았지만 괜찮을 것 같아요. :)



들어가면 보이는 내부 모습이에요. ㅎㅎ 뭔가 귀엽죠. ㅋㅋㅋ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더라고요..ㅋㅋㅋ 매장이 클 필요는 없겠더라고요. ㅎㅎ



우와, 폰 매입할 수 있다고 하더니 이렇게 주인 기다리는 폰들이 많네요.



열일하고 계시는 사장님 ㅎㅎ 저 아이폰 수리도 되고 (감동) 엄청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여기 진짜 추천이에요. !!!!!



선불 일반요금, 선불 정액요금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찍어왔어요.ㅎ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해놓으신 듯해요. 오, 소녀폰 중고폰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었네요. ㅋㅋㅋ


폰과 관련된 여러 제품들도 있고요, 필요한 거 있으면 왠지 구해다 주실 것 같은 느낌.이죠.ㅎㅎㅎ


이렇게 한 켠에, 손님들 마실 수 있는 음료들도 무료로 제공해 주시더라고요. :)


저도 하나 냉큼 집었습니다. 에헷





저는 결론적으로, 제 아이폰을 좀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고 꺼 놓는 바람에,

핸드폰 안쪽에 습기가 차고 그래서 아예 켜지지가 않았던 거라고 하셨어요.


우선, 핸드폰을 켜기 위해서 사장님이 어떤 부분을 교환해 주셨고,

드디어 핸드폰 켜졌다!!!!!!!!!!!!!!!!!!!!!!


켜지긴 켜졌는데,,,, 저는 이 아이폰은 필요 없었고,,, 그리하여

이 중고폰은 팔기로 하고, 초기화 하기 전에  안에 있는 자료들을 옮기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 컴퓨터를 들고 2번째 방문했습니다. ㅋㅋ

사장님이 여기에서 자료 옮기고 가라고 해주셨어요. ㅎ



저는 여기에서 한~참동안 자료를 다 옮기고 ㅎㅎㅎ 소중한 내 사진들 다 살렸어요ㅠ 감동이에요.



제 자료는 안전하게 옮기고, 제 앞에서 폰 초기화 된 거 확인 후, 중고폰은 팔고 ㅋㅋㅋ

미션 컴플리트!!!!!


아이폰 수리를 어디에서 해야 하나 눈앞이 캄캄하고 그랬는데ㅠㅠ

동네에 "소녀폰"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직접 검색해서 다녀온 "소녀폰" 후기 포스팅 마칠게요!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에 또 만나요! 뿅! 

댓글